공지사항

식도락대학교 학생 필독!


언론보도 I 맛집 커뮤니티에 집중했더니 구글 검색량만 1600만 개! 기사보도 (사례뉴스)

관리자
2024-05-31




인터넷 신문사 '사레뉴스' 지면 헤드라인과 네이버 뉴스 경제 M판, 다음에 인터뷰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맛집 커뮤니티에 집중했더니 구글 검색량만 1600만개! < 인터뷰 < 기사본문 - 사례뉴스 (casenews.co.kr)

[사례뉴스 인터뷰 취재 현장]

124만 명이 보는 국내 1등 맛집 추천 검색 커뮤니티 식도락대학교 양진영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식도락대학'은 대학교 컨셉을 지닌 맛집 커뮤니티·플랫폼으로 현재는 '맛집 커뮤니티' 1600만 개의 구글 검색결과 중 1위로 노출되는 압도적인 트래픽을 자랑하고 있다.양진영 대표는 한국 인플루언서 협회 AKI 대외협력국 위원장이자 대구·경북 미래세대의 주역이 될 청년리더로 선발됐으며 계명대학교를 빛낸 사업가 TOP100에도 선정이 됐습니다. 또한 그는 식도락대학 맛집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사람들에게 맛집을 알리고 있습니다.

양진영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식도락대학을 만들게 된 이유,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비결, 가치, 차별화, 비전, 그간 있었던 변화들과 ‘굿스푼’에 대한 내용으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Q10. 향후 식도락대학교만의 비전과 계획은 무엇입니까?

“식도락대학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국가와 동포를 살린다”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현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맛집을 검색하는 대학생 사용자들과 가게를 운영하시는 업주분들의 연결입니다. 현재 업주분들이 주 고객층인 만큼 가게 홍보를 진행하면서 겪는 어려움을 저희에게 들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주분들과 사용자들을 연결시켜 단골손님 확보와 매출 증대까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가게 홍보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타킷층에 대한 확장입니다. 타킷층 확장을 통해 ‘식도락대학’만이 가지고 있는 대학교 컨셉의 신선함과 유니크함을 살려 B2C와 B2B 분야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도해 보고 싶으며, 더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하여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사례뉴스와 인터뷰를 준비하면서 저의 삶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어 감사한 시간었습니다!
걸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기쁜 순간들을 보고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